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참시’ 천하의 KCM도 놀란 수빈의 美친 텐션 폭주! "보통이 아니네~"
 
문화예술TV21

'전지적 참견 시점' KCM과 수빈이 하이 텐션 케미를 펼친다.

5월8일 방송되는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연출 노시용,채현석/이하'전참시') 152회에서는KCM의 역대급 텐션 넘치는 하루가 그려진다.

이날KCM매니저는 달샤벳 출신 수빈과의 깜짝 인연을 공개한다.알고 보니 매니저와 수빈이 절친 사이였던 것.매니저는"수빈과는 가족 같은 사이다.종종 수빈이네 집에서 자고 올 정도"라고 전해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인연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매니저는 이날 수빈 앞에서 잇몸 미소를 발산하며KCM앞에서와180도 다른 모습을 드러낸다고.지난 방송에서 다나까 말투로 독특한 캐릭터를 드러냈던 매니저가 수빈과 선보일 색다른 케미에도 기대가 더해진다.뿐만 아니라 수빈이 직접 매니저의 스타일리스트까지 자처했다는 후문.

그런 가운데KCM은 수빈의 감당 불가한 하이 텐션에 말을 잇지 못했다고 한다.수빈은 등장과 함께 폭주하는 텐션으로KCM의 정신을 쏙 빼놓는다고.이에 매니저는"수빈이도KCM선배님과(?)에 속한다"라고 제보해 웃음을 자아낸다.

수빈의 못 말리는 하이 텐션에 천하의KCM조차"보통이 아니다"라며 혀를 내둘렀다고.이어KCM은"조금 피곤한 스타일이구나"라며 수빈의 흥 폭발 에너지에 당황했다고 한다.하지만 이내 수빈의 지치지 않는 입담과 텐션으로 현장은 웃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

KCM과 흥 부자 수빈의 환상의 웃음 케미는5월8일 토요일 밤11시10분 방송되는MBC '전지적 참견 시점' 15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 소박한 것들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찾아서
☞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 문화예술TV21 www.mytv21.kr
☞ 상업적인 무단 및 재배포 금지 문화예술TV21
☜ 편집 보도책임자 김영재 mytv21@naver.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5/07 [12:34]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