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서인국, 박보영 집 전격 입성! 궁금증 UP
 
문화예술TV21

tvN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서인국이 박보영 집에 입성한 스틸이 공개됐다.

오는10일(월)밤9시 첫 방송 예정인tvN새 월화드라마‘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이하‘멸망’)(연출 권영일/극본 임메아리/기획&제작 스튜디오앤뉴,스튜디오드래곤)는사라지는 모든 것들의 이유가 되는 존재‘멸망’(서인국 분)과 사라지지 않기 위해 목숨을 건 계약을 한 인간‘동경’(박보영 분)의 아슬아슬한 목숨담보 판타지 로맨스.‘뷰티 인사이드’로 섬세한 필력을 인정받은 임메아리 작가와‘(아는 건 별로 없지만)가족입니다’로 따스한 웃음을 선사한 권영일 감독의 의기투합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보영은 극중 평범한 삶에 끼어든 뜻밖의 운명에 자신의 목숨과 사랑을 걸기로 한 인간‘탁동경’역을,서인국은 지독한 운명에 끼어든 뜻밖의 삶에 자신의 연민과 사랑을 바치게 된 특별한 존재‘멸망’역을 맡아 초월적인 케미스트리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이 가운데7일(금), ‘멸망’측이 동경과 멸망이 다정하게 한집에 있는 스틸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된다.멸망은 미소 띤 모습으로 동경의 집 현관에 들어서 눈길을 끈다.멸망의 표정에 드리운 장난기가 그의 의중에 궁금증을 높인다.이윽고 멸망은 동경의 집 깊숙이 들어와 소파에 안착한 모습.마치 제집인 양 편안하고 여유로워 보이는 그의 자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런가 하면 동경은 자신의 집을 급습한 멸망에게 토끼눈이 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한다.무엇보다 벽 뒤에 숨어 멸망의 모습을 빼꼼히 쳐다보는 동경의 눈빛과 표정에 경계심과 당혹감이 서려 있어 갑작스런 상황임을 예감케 한다.이에 운명의 장난처럼 시작된 인간 동경과 특별한 존재 멸망의 로맨스가 시작될‘멸망’본 방송에 호기심이 한껏 고조된다.

tvN ‘멸망’제작진은“첫 방송부터 박보영과 서인국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운을 뗀 뒤, “운명적인 첫 만남을 시작으로 서로에게 스며들고 변화해가는 동경과 멸망의 존재를 초월한 로맨스가 시청자분들께 치명적인 설렘과 유쾌한 웃음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새 월화드라마‘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는 오는10일(월)밤9시 첫 방송된다.

<사진> tvN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제공


☞ 소박한 것들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찾아서
☞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 문화예술TV21 www.mytv21.kr
☞ 상업적인 무단 및 재배포 금지 문화예술TV21
☜ 편집 보도책임자 김영재 mytv21@naver.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5/07 [15:40]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