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라스’ 홍석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위해 용산구청장 찾아 담판!
 
문화예술TV21

방송인 홍석천이 드라마‘이태원 클라쓰’를 위해 용산구청장을 찾아가 담판을 지은 이유를 공개한다.또 홍석천은 배우 박보검이 손님으로 등장한 일화를 소개하며,박보검의 얼굴만큼 훈훈한‘박보검 미담’을 들려줄 예정이어서 호기심을 자극한다.

거부할 수 없는 버터 매력으로‘대세’에 등극한 카페 사장 최준의 본캐 개그맨 김해준은 데뷔 첫‘라스’출격에 개그맨 선배 문세윤이 조언한‘라스’ 4단계 웃음 미션에 도전해 부캐만큼 치명적인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오는14일 수요일 밤10시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강성아)는 밥벌이에 진심인 사장님 세 명과 사장님인 척하는 개그맨 한 명,홍석천,조준호,제이쓴,김해준(a.k.a최준)과 함께하는‘아무튼 사장!’특집으로 꾸며진다.

라디오스타’는14년 동안 한결같이 수요일 밤 시청자들의‘예능 친구’가 되어주고 있다.특히 최근 유세윤의 복귀로‘4MC체제’를 완성한‘라디오스타’는MC들의 케미스트리를 앞세워 스타들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꺼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 결과 최근 방송된716회는 시청률7.7%를 기록했고,순간 시청률은9.2%까지 치솟았다.또TV화제성 분석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화제성 지수(4월2주)에서 수요일 비드라마 부문1위에 오르며 저력을 입증했다.

이번 주 역시‘라디오스타’에서만 볼 수 있는 신선한 게스트 조합4인이 안방에 큰 웃음을 배달할 예정이다.이태원에서 식당7개를 운영하며‘이태원 대통령’으로 불렸던 홍석천은 이태원 일대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이태원 클라쓰’를 위해 용산구청장을 찾아가 직접 담판을 지은 내용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또 홍석천은 코로나19여파로 식당 운영이 어렵던 무렵,배우 박보검이 손님으로 등장한 일화를 들려준다.특히 그는“박보검이 친구랑 찾아와,둘이서 음식5개를 주문하더라”라며 얼굴만큼 훈훈한‘박보검 미담’을 공개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코로나19여파로 지난해 이태원에서 운영하던 마지막 가게를 접었다고 밝힌 홍석천은 다시 이태원으로 돌아갈 예정이라며,새롭게 준비 중인 사업 아이템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홍석천은 오디션 프로그램을 보며 강다니엘과 임영웅의1등을 단번에 예감했다며‘남다른 안목’을 자랑한다.특히 그는 최근 눈여겨본 라이징 스타를 언급하며“황인엽과 송강의 스타성을 알아봤다”라고 귀띔한다고 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아무튼 사장!’특집에는 대세로 꼽히는 카페 사장 최준의 본캐 김해준이 등장한다.김해준은‘라스’첫 출연을 앞두고 개그맨 선배들이 여러 조언을 해줬다며,문세윤이 전수한‘라스’ 4단계 웃음 미션의 정체를 공개한다.김해준이 부캐만큼 치명적인 매력으로‘라스’ 4단계 웃음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 김해준은 활동명인 김해준이 사실은 최준처럼‘부캐’라고 고백하며,본캐의 정체(?)를 밝힐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유발한다.

홍석천이 용산구청장을 찾아 간 이유는 오는14일 수요일 밤10시30분 방송되는‘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4/13 [10:52]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