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지수 이승기와 연기 몰입, 상상임신까지~
 
mYTV21
배우 신지수가 이승기와 드라마 출연 당시 상상임신을 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신지수는 16일 SBS '강심장'에 출연해 KBS드라마 '소문난 칠공주'에서 이승기와 부부로 호흡을 맞출 당시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 신지수 이승기와 연기 몰입, 상상임신까지~     © mYTV21

신지수는 "드라마 속 역할이 이승기의 아이를 임신한 여자였는데 임신 5개월째 분장을 했을 때 진짜 상상임신을 했다"고 말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 신지수 이승기와 연기 몰입, 상상임신까지     © mYTV21
 
진짜 임신한것 처럼 "속이 메스껍고, 먹고 싶은 게 굉장히 많아졌었다며 신 음식이 갑자기 먹고 싶어지기도 했다고"말해서 또한번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도 했다.

▲ 신지수 이승기와 연기 몰입, 상상임신까지     © mYTV21
 
이에 이승기는 신지수가 어느 순간에 임신과 비슷한 증상이 왔다고 말한 적이 있었다라고 말해 이날 출연진들은 이승기에게 일제히 "책임지라"라고 농담을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신지수는 현재는 SBS 드라마 제중원에 출연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0/03/20 [01:01]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신지수 이승기와 연기 몰입, 상상임신까지~] 신지수 이승기와 연기 몰입, 상상임신까지~ mYTV21 2010/03/20/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