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유승호X이혜리, 입 가림-뺨 쓰담-아련 동침 숨멎 멜로 밀착 3종 세트!
 
문화예술TV21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열혈 감찰 유승호와 밀주꾼 이혜리의'숨멎 멜로 밀착3종 세트'를 담은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한 공간에 있는 것만으로도 위험천만한 인연이 된 두 남녀의‘아술아술’한 러브스토리가 예고돼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연모’ 후속으로 오는12월20일 처음 방송되는KBS 2TV새 월화드라마‘꽃 피면 달 생각하고’(연출 황인혁/극본 김주희/제작(유)꽃피면달생각하고문화산업전문회사(주)몬스터유니온(주)피플스토리컴퍼니)측은29일 남영(유승호 분)과 강로서(이혜리 분)의 밀착 멜로 장면을 담은3차 티저를 공개했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금주령의 시대,밀주꾼을 단속하는 원칙주의 감찰과 술을 빚어 인생을 바꿔보려는 밀주꾼 여인의‘아술아술’추격 로맨스다.특히 온라인 방송 영화 플랫폼 웨이브(wavve)가 투자에 참여해 큰 기대를 모으며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공개된3차 티저는 밀주 단속 감찰 남영과 밀주꾼 로서의 아슬아슬한 밀착 입 가림으로 시작된다.다른 사람의 시선을 피해 구석진 곳에 단둘이 있게 된 두 사람.로서는 두 손으로 남영의 입을 가리고,남영은 그런 로서의 움직임에 놀라 동공이 확장된 모습이다.

이때“낭자,대체 정체가 뭐요.누구길래 이렇게 낯이 익지?”라는 남영의 나지막한 목소리가 이어진다.놀란 눈으로 로서에게 시선을 고정한 남영과 그런 남영에게 애원하듯 눈빛으로 말하는 로서의 밀착이‘심쿵’을 유발한다.

이어 “알려고 하지 마시오.도령의 앞날만 망칠 뿐이오”라는 로서의 근심 가득한 내레이션과 함께 벚꽃이 만개한 나무 아래 마주 선 감찰 남영과 밀주꾼 로서의 투 샷이 펼쳐지며 아련함을 극대화한다.또한‘위험한 인연을 만났다’라는 글귀와 함께 남영과 로서의 쫓고 쫓기는 상황이 그려져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무엇보다 눈물을 흘리며 남영에게서 돌아서는 로서와 멀어지는 로서를 잡지 못하고 눈에 그렁그렁 눈물이 맺힌 남영의 모습이 밀주 단속반 감찰과 밀주꾼 여인의‘아술아술한 로맨스’의 가슴 저릿한 스토리를 예고해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또한“왜 이렇게 날 밀어내려 하는 거요”라며 애원하듯 말하는 남영의 목소리가 흐르며 두 손을 꽉 잡은 남영과 로서,어딘가로 달아나는 두 사람의 그림 같은 장면이 이어진다.남영과 로서가 나란히 서서 뺨을 쓰다듬는 장면은 설렘과 아련하고 슬픈 분위기를 동시에 자아낸다.

영상 말미에는 정신을 잃은 남영과 그를 간호하는 로서가 손을 살포시 포갠 채 잠이 든 모습이 담기며‘멜로 맛집’을 예고해 남영과 로서의 러브스토리를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측은“남영과 로서는 만나선 안 될 위험한 관계에서 서로를 사랑하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관계로 발전,시청자들에게 금지된 멜로의 맛을 선사할 것이다.감찰과 밀주꾼의 아술아술 로맨스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유승호,이혜리,변우석,강미나가 함께하는‘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연모’후속으로 오는12월20일 월요일KBS 2TV를 통해 처음 방영된다.온라인 방송 영화 플랫폼 웨이브(wavve)가 투자에 참여하고,온라인에서는 첫 방송과 동시에 웨이브에서VOD(다시보기)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사진제공>꽃피면달생각하고문화산업전문회사,몬스터유니온,피플스토리컴퍼니


☞ 소박한 것들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찾아서
☞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 문화예술TV21 www.mytv21.kr
☞ 상업적인 무단 및 재배포 금지 문화예술TV21
☜ 편집 보도책임자 김영재 mytv21@naver.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11/29 [11:02]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