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과 함께 시즌2’ 이지훈 “♥아야네 만나기 전 결혼 반 포기 상태였다” 구제(?)해 준 아내 향한 감사 표현!
 
문화예술TV21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서 이지훈이 아내 아야네를 만나기 전 결혼을 거의 포기했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늘(26일)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신과 함께 시즌2’(채널S & SM C&C STUDIO공동제작/프로듀서 김수현,연출 진선미)에17회 게스트로 이지훈이 출연한다.이와 함께 그가 주문한 메뉴를 추천하는4MC의 모습이 공개된다.

‘신과 함께 시즌2’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보여줄4MC신동엽,성시경,박선영,이용진이‘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이날‘신과 함께 시즌2’에 아내 아야네와 달콤한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는 이지훈이 등장했다.행복해 보이는 동갑내기 친구의 모습에 성시경은“요즘 마지막이라는 걸 느낀다.이제는 부럽다”고 복잡한 심정을 내비쳐 시선을 모았다.

이지훈은“나도 사실 아내 아야네를 만나기 전까는 결혼 반 포기 상태였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느낌이 한 방에 오는지”라는 성시경의 질문에 그는“여기서 놓치면 끝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하며 성시경에게 깨달음을 줬다.

이어 이지훈은 아내가 먼저 프러포즈를 한 사실도 공개했다.그는“기념일에 아내가 편지 한 장을 건네더라.알고 보니 혼인 신고서였다”고 전해4MC의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이지훈은 시종일관 아내를 향한 애정을 표현했는데,이에 질 수 없었던 성시경 역시 숨은 사랑꾼의 매력을 어필했다.성시경의 달달한 멘트에 박선영이 심쿵했다는 후문이어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동갑 케미를 뽐내는 이지훈과 성시경의 사랑꾼 면모 대결은 오늘(26일)저녁8시‘채널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SK B tv에서는1번, KT Olleh TV에서는70번, LG U+TV에서는62번,이밖에B tv케이블66번, LG헬로비전133번,딜라이브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또한B tv를 통해‘신과 함께 시즌2'의 방송VOD와 채널S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 소박한 것들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찾아서
☞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 문화예술TV21 www.mytv21.kr
☞ 상업적인 무단 및 재배포 금지 문화예술TV21
☜ 편집 보도책임자 김영재 mytv21@naver.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11/26 [09:49]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