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정겨운, 인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유진 기태영과 한솥밥
 
김정화

 

 

배우 정겨운이 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활동을 이어간다.

 

28일 정겨운의 새 소속사 인컴퍼니는 “정겨운과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탄탄한 입지를 다져온 정겨운이 자신의 기량을 펼치며 폭넓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함께 성장해 나가는 파트너로서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정겨운은 최근 전 소속사와 전속계약 만료 후 거취를 고민하던 중 돈독한 신뢰를 바탕으로 이전에 함께 일했던 스태프들이 있는 인컴퍼니를 새로운 소속사로 결정했다.

 

정겨운은 “인컴퍼니 가족들과는 함께 일하며 호흡을 맞춰온 만큼 서로에게 가장 좋은 방향을 제시해 줄 수 있을 것이라는 믿음이 있다.”라고 소속사 이적의 이유를 밝혔다. 이어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많은 분들과 소통하며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를 높였다.

 

정겨운은 드라마 태양의 여자',‘미워도 사랑해2009’, '천만번 사랑해', '닥터챔프', '싸인', ‘로맨스 타운’, '샐러리맨 초한지', '원더풀 마마', ‘신의 선물’, '오 마이 비너스', ‘당신은 너무합니다’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매 작품마다 자신만의 개성으로 캐릭터를 소화해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꾸준히 활동하며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아온 만큼 향후 정겨운이 인컴퍼니에서 어떤 행보를 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정겨운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인컴퍼니는 배우 유진, 기태영, 변우민, 김중돈, 김유미, 김영, 차보성, 최경민, 최민지 등이 소속되어 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로 각각 배우의 개성에 맞게 다양한 매체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한편, 인컴퍼니에서의 새로운 출발을 알린 배우 정겨운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4/28 [10:57]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배우 정겨운, 인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유진 기태영과 한솥밥 관련기사목록
최근 인기기사